강기정 광주시장이 재의를 요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 * 작성일 25-07-04 19:19본문
광주시의회는 30일 제333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강기정 광주시장이 재의를 요구한.
군은 2023년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2024년 귀농‧귀촌 임시거주시설조성사업’공모에 선정됐다.
귀농-귀촌 임시주거시설조감도 [사진=임실군 ] 총사업비 49억원으로 오수면 봉천초 폐교부지를 활용해 단독주택(19평) 10동과 실습농장(600㎡/동당) 및.
논산 취약계층 12가구 대상…노후 전선과 조명·배선기구 교체 등 충남개발공사 직원들이 논산시 내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주거시설개선에 대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동구 화정동 힐스테이이스턴베이아파트의 경매 물건 2건에는 각각 29명, 26명의 응찰자가 참여했다.
지난 5월 울산지역주거시설경매시장에서 낙찰률은 올랐지만, 낙찰가율은 전국 평균을 밑돌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공매 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은 10일.
신청한 내용은 '딸기 소득 기반형주거단지 조성사업'으로 지역 특화 자원인 딸기 재배를 위해 귀농·귀촌한 청년들의 안정적인주거시설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다.
군은 이번에 확보한 지방소멸대응기금 광역계정을 포함해 오는 2028년까지 총 52억 원(도비 26억.
영국, 일본 등에선 이런 문제를 도심 주택 전환을 통해 해결한 사례가 있다.
이를 참고해 정부가주거시설관련 규제를 풀어 미분양을 해소하는 동시에 도심의 주택 공급 부족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는 제안이 나오고 있다.
광주시내 중심상업지역 내주거시설용적률 완화 조례안을 두고 시의회 정책토론회에서 찬반 논쟁이 치열하게 벌어졌습니다.
토론회에선 도시 난개발과 기반시설부족 등을 우려하는 반대 측과,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용적률 상향이 필요하다는 찬성 측의 입장이.
수직확장된 개방감 누리는 복층형 듀플렉스 아파트 선호도↑ 광주 원도심에 위치한 듀플렉스 하이엔드 아파트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가 특별임대를 진행한다.
‘2층집’ 구조주거형태 물량이 포함된 ’금남로 한신더휴.
주요 점검 항목은 △냉방기기와 급수시설등 필수시설의 정상 작동.
최근 1년간 울산 아파트 경매 진행건수·낙찰가율.
지난달 부동산 경매시장에 나온 울산의주거시설낙찰률이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
특히 아파트 낙찰률이 전달대비 10%p 상승한 47.
6%를 기록해 올해 가장 높은 수준을 보이며 전체 낙찰률의 상승을 이끌었다.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